뉴스 > PC

초창기 바하 느낌 나는 좀비 호러 '스테이 얼라이브' 공개

/ 1
스테이 얼라이브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스테이 얼라이브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바이오하자드처럼 좀비로 가득한 도시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호러 TPS게임 신작 '스테이 얼라이브'가 스팀 페이지를 열고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스테이 얼라이브는 B1 게임 스튜디오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지사가 함께 개발 중인 신작으로, 스토리 중심 TPS 서바이벌 호러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좀비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 시티를 배경으로, 좀비 사태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투입된 칼데만 중위와 신참 경찰인 케이샤 햄튼이 서로 다른 스토리를 진행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는 좀비와의 전투 뿐 아니라, 탄약과 인벤토리를 관리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퍼즐을 풀고, 도저히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괴물들을 피해 살아남는 등의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공포 지향적인 분위기에서 생존 요소와 스토리가 더해지며 초기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와 같은 느낌을 준다.

스테이 얼라이브는 PC(스팀)로 출시되며, 대략적인 출시 시기는 향후 발표된다. 현재 지원 언어는 영어만 표기되어 있다.

▲ 스테이 얼라이브 스팀 페이지 오픈 안내 영상 (영상출처: B1 게임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스테이 얼라이브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스테이 얼라이브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스테이 얼라이브는 B1 게임 스튜디오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지사가 함께 개발 중인 신작으로, 스토리 중심 TPS 서바이벌 호러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좀비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 시티를 배경으로, 좀비 사태의 진상을...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