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블리자드, 신규 IP 기반 PC·콘솔 서바이벌 신작 공개

/ 1
▲ 블리자드가 서바이벌 게임 한 편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블리자드가 PC와 콘솔로 출시되는 신규 IP 기반 서바이벌 신작을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26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개발 중인 미공개 서바이벌 신작을 공개했다. 오버워치 이후 6년 만에 신규 IP를 기반으로 한 타이틀로 기종은 PC와 콘솔이다. 신규 IP인 만큼 기존 블리자드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발표와 함께 공개된 두 장의 아트워크에서도 지금까지 블리자드가 선보인 게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첫 번째 이미지에선 자전거를 비롯해 현대식 의복을 입고 있는 남녀 한 쌍과 부유성이 떠있는 함께 광활한 필드가 보인다. 두 번째 이미지에선 야생 동물의 뼈와 가죽으로 만든 듯한 갑옷을 입고 도끼를 든 또 다른 캐릭터가 거울을 응시하고 있다. 동굴에서 나와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인물들이나, 세계로 연결되는 듯한 거울 등으로 보아 이세계물을 표방한 타이틀이 되리라 짐작할 수 있다.

다만, 게임 제목도 아직 정해지지 않은 만큼 개발 초기 단계인 것으로 인다. 실제로 블리자드는 신작 공개와 함께 아트와 게임 디자인, 엔지니어 등 11개 부분에서 신규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무래도 최근 주요 개발진 다수가 이탈한 만큼 새로운 프로젝트를 이끌 직원을 대거 채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의 미공개 서바이벌 게임에 관련한 새로운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콘셉트 아트로 봐선 이세계물이 아닐까 생각된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