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2,2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이토 준지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 이토 준지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이토 준지 시리즈의 대표적인 캐릭터 ‘토미에’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세계관에 찾아온다.

비해이비어 인터랙티브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컬래버레이션 트레일러 ‘이토 준지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이토 준지 컬렉션, 이토 준지 마니악 속 등장인물을 형상화한 게임 캐릭터들의 스킨이 발표됐다. 이토 준지는 약 40년 간 소용돌이, 토미에 등 다채로운 공포 만화를 그린 거장이다. 특유의 선화와 묘사 등 독창적인 화풍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 이토 준지 컬렉션 트레일러 (영상출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 '토미에' 스킨을 착용한 살인마 스피릿 (사진출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 '테루미의 명성' 스킨을 착용한 생존자 이윤진 (사진출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트레일러는 살인마 스피릿의 ‘토미에’ 스킨을 소개하며 시작된다. 이후 살인마 예술가의 ‘모델 후치’ 스킨과 생존자 유이 키무라의 ‘츠키코의 교복’ 스킨 이야기를 담은 장면이 이어진다. 살인마 트릭스터는 ‘소이치의 파티복’ 스킨을, 생존자 케이트 덴슨은 ‘발레리나 인형의 힘든 발레’ 스킨을 받았다.

더해 두 명의 캐릭터를 번갈아 조작하는 것이 특징인 살인마 쌍둥이의 ‘히키즈리 남매의 어두운 과거’ 스킨이 소개된다. 영상 마무리에는 생존자 이윤진의 ‘테루미의 명성’ 스킨과, 살인마 드레지의 ‘반 영혼들의 고문’ 스킨이 나온다.

한편, 비해이비어 인터랙티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토 준지 작가가 스킨을 감상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 이토 준지가 살펴보는 이토 준지 컬래버 영상 (영상출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비헤이비어
게임소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비헤이비어에서 개발한 멀티플레이 기반 호러 게임으로, 살인마와 생존자 4인의 대결을 그린다. 플레이어 모두 살인마와 생존자로 나뉘어, 마치 술래잡기처럼 플레이를 즐기게 된다. 특히 살인...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