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한 눈에 보는 블레스, 어둠 속의 암살자 '어새신'

/ 1

▲ 블레스 어새신

9월 17일(목), 네오위즈 게임즈의 블레스 파이널 테스트가 시작됐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가디언, 버서커, 팔라딘, 레인저의 기존 4종 직업에 이어 어새신과 메이지가 신규 직업으로 등장해 화제다. 신규 직업이 추가되면 유저들은 선택의 기로에 빠지기 마련이다. 이에 블레스 게임메카는 각 직업의 특징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해보았다. 본 기사에서는 '어새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어둠 속의 암살자 어새신

▲ 블레스 어새신의 모션 포스터 (영상 출처: 유튜브 채널 BlessPmang)

어새신은 빠른 공격으로 적을 기습하는데 유용한 직업이다. 독과 은신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술에 따라 '도적', '무법자', '암살자'의 스타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어새신은 '살의'를 소모하여 기술을 시전한다. 이는 전투와 관계없이 일정 시간마다 회복되며 적에게 피해를 주는데 활용된다. 또한, '죽음의 징표'를 쌓아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어새신의 방어 기동은 '그림자 돌진'이다. 이 기술을 사용할 경우 군중 제어기를 해제함과 동시에 전방으로 빠르게 진입해 상대의 배후를 노릴 수 있다.

어새신은 공격속도가 빠른 단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평갑과 중갑을 방어구로 한다.


▲ 실반 엘프의 남자 어새신


▲ 실반 엘프의 여자 어새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