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한다, 블레스 파이널 테스트 시작

/ 1

▲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 블레스

네오위즈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블레스의 파이널 테스트를 금일(17일) 오전 8시부터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직업 '어새신'과 '메이지'가 공개되고 신규 지역 7곳이 추가된다. 또한, 레벨 제한이 45레벨로 확장되어 지난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테스트에 발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루메나(특수 화폐)의 가치를 확인하라'는 플레이 시간별로 특수 화폐가 지급되는 이벤트다. 누적 시간은 익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되며, 지급 조건을 달성하면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상품이 발송된다.

또 다른 이벤트는 '블레스의 가치를 남겨라'다. 이는 자신이 게임상에서 겪은 일들을 SNS에 남기는 이벤트로 플랫폼만 다르다면 같은 내용이라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될 경우 최대 10만 원권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5일(월)에 발표된다.

이번 테스트는 파이널 테스터로 당첨된 사람들만 참여할 수 있다. 하지만 'PC방의 가치를 즐기라' 이벤트의 일환으로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는 블레스를 누구나 접할 수 있다. 네오위즈 가맹 PC방은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레스의 파이널 테스트는 오늘 9월 25일(금) 오후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누적 플레이 시간별 루메나 지급 개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