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맨틱 RPG ‘엔젤러브 온라인’, 19일부터 OBT 실시

/ 1

이야소프트의 로맨틱 MMORPG `엔젤러브 온라인`이 마침내 오는 19일부터 O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1차 Pre OBT와 13일부터 17일까지 2차 Pre OBT를 통해 서버의 안정성과 최종 한글화 적용을 완벽하게 점검했다. 뿐만 아니라 엔젤러브 온라인 엔젤러들의 동향과 니즈를 파악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준비했으며 이제 19일부터 본격적인 OBT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번 OBT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과 아이템을 엔젤러브 온라인을 즐기는 엔젤러들을 위해 마련했다. 우선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엔젤러브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경험치가 200% 지급된다. 또한 OBT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나눠 진행되는데 월컴투 엔젤월드 이벤트와 베스트 인 엔젤월드, 프렌즈 인 엔젤월드가 있다.

월컴투 엔젤월드에는 게임 초보자를 위한 ‘처음에 게임하기 힘드시죠?’라는 이벤트를 통해 초보자들에게 초보자 지원세트를 100% 지급하며 ‘OBT 오픈 기념’ 이벤트로 매일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초강력 졸음 방지템인 하트콘을 선물한다.

베스트 인 엔젤월드에서는 ‘레벨업하고 부자되자!’라는 이벤트를 통해 20, 40, 50레벨 달성 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직업별 최고 실력자는 누구?’라는 이벤트에서는 총 17명의 직업별 랭킹 1위에게 아이팟 터치 3세대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프렌즈 인 엔젤월드에서는 ‘마당발 선발대회’ 이벤트를 통해 메신저 창에 가장 많은 친구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길드 홍보 대전’ 이벤트에서는 가장 많은 길드원을 모은 길드, 길드원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리고 1차, 2차 Pre OBT로부터 이어져 진행되는 ‘최고의 펫 육성자를 찾습니다!’와 ‘위클리 엔젤러를 찾습니다!’ 이벤트는 OBT 때도 계속 이어진다.

엔젤러브 온라인 관계자는 “정식 OBT가 아닌데도 1차, 2차 Pre OBT를 통해 동시 접속자 수가 5,000여명이 넘었다며 엔젤러브 온라인에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고 말했으며 이번 OBT에도 남다른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대만을 비롯 미국, 유럽, 남미,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12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엔젤러브 온라인은 국내에서 서비스할 경우 13개국이 된다. 특유의 커뮤니티와 자동학습(오토), 게임성 등 3박자를 갖춘 완성도 있는 게임이 바로 엔젤러브 온라인이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ngel.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유저조이테크놀러지가 개발하고 이야인터렉티브가 서비스 하는 `엔젤러브 온라인`. 유저의 레벨이 30 이상이 되면 용병을 소환해 쉽게 몬스터를 쓰러뜨릴 수 있어 용병을 고용하려고 하는 고레벨 유저들이 많이 증가했다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