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체감형 게임 ‘엑스업’ 오픈 뒤 순항

/ 1

090918_xup.jpg

‘엑스업 레볼루션’(이하 엑스업)이 오픈 이후 새로운 스포츠게임을 기다려온 게이머에게 환영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액토즈소프트는 17일 ‘엑스업’의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이래 특별한 버그나 서버 다운 없이 쾌적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 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엑스업’의 자유게시판에는 더 나은 ‘엑스업’을 바라는 유저들의 각종 제안 글이 잇따르는 한편, 새로운 스포츠게임의 선전을 바라는 격려도 눈에 띄었다. 아이디 ‘에녹’은 “실제 탁구를 쳐본 사람으로써~~매우 만족스러운 환경 같애요. 힘내요~핑퐁~”이라고 응원했다. 이 밖에 기존 스포츠 온라인게임들을 즐겼던 스포츠게임 마니아들과 미국에서 ‘엑스업’을 즐기겠다는 유저의 글도 속속 자유게시판을 장식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용으로 업데이트한 새 콘텐츠의 활약도 돋보였다. ‘엑스업’의 공식 강사인 ‘제이’와 실제 대전을 갖는 ‘연습대전 모드’는 실제 유저와의 대결 이전에 충분히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엑스업’ 개발실 엄재원 프로젝트 매니저는 “순조롭게 엑스업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마우스를 스윙 하는 체감형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엑스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기존의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조작방식을 꼽을 수 있다. 일반적인 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동시에 사용하거나 키보드만을 이용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엑스업>은 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