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칸헬, 2차 CBT 위한 사이트 리뉴얼 단행

/ 1

그리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부터 ‘Chapter 3. 전장의 광시곡’ 이라는 타이틀로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 돌입하는 MMORPG ‘칸헬(canhel)’의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했다.

17일 오전, 새 단장을 마치고 유저들에게 공개된 ‘칸헬’ 의 홈페이지에는 2차 CBT에서 처음 공개되는 ‘칸헬’의 대표 시스템들과 함께 홈페이지 방문 유저들에게만 제공되는 2차 CBT의 신규 정보 등이 다량 공개되었다.

특히 ‘칸헬’ 의 신규 홈페이지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바로 ‘파워 인챈트’. 이는 ‘칸헬’ 의 특징적인 시스템 중 하나인 ‘인챈트 시스템’을 특화시켜 ‘칸헬’ 만의 독창적인 아바타 기능을 대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워 인챈트’는 회원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포인트로 인챈트 주문서와 장비를 구입한 후 캐릭터의 장비 인챈트를 할 수 있다. 이때 인챈트를 마친 캐릭터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했을 시 메인 우측에 항상 출력되며, 랭킹 등록이 가능해 다른 유저들과의 랭킹 대결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파워 인챈트’를 통해 만들어진 캐릭터는 자유게시판 등 유저의 활동 영역 전반에 걸쳐 유저 자신의 아바타 기능을 대신하게 된다.   

‘칸헬’의 신규 홈페이지 제작을 담당한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이호성 과장은 “이번 홈페이지는 ‘영웅전’과 ‘던전’ 등 새롭게 추가된 ‘칸헬’의 신규 전장 분위기를 그렸다.”며 “특히 ‘칸헬’ 의 특징 중 하나인 인챈트 시스템과 게임 캐릭터를 접목시킨 ‘파워인챈트’ 를 통한 아바타 기능을 도입, 홈페이지 방문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칸헬’의 신규 홈페이지(www.canhel.com)에 방문하면 2차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될 ▲영웅전 ▲크루시스템 ▲페이스 오프 시스템 등에 대한 신규 정보 외에도 ▲넷북, 닌텐도DS,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게임 내 마련된 독특한 GM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칸헬’의 특징은 ‘몬스터 테이밍 시스템’을 들 수 있는데 게임 내 거의 모든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는 특화 시스템이다.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공성전, 시나리오형 퀘스트, 요리, 좌판 시스템 등 다양하고 독특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