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레이저(Razer)는 써드파티 업체들이 레이저가 디자인한 PC 케이스 생산과 판매의
기회를 제공하는 라이센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라이선스 프로그램은 레이저의 디자인팀과 엔지니어팀의 검증을 통해 엄선된 PC 케이스 생산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를 통해 완성된 제품의 디자인은 레이저와 협력사가 공동 제작하게 된다.
‘Designed by Razer’으로 명명된 이번 라이센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레이저는 PC 케이스 제작사 NZXT를 파트너로 선정해 내달 레이저 특유의 특징을 살린 케이스 ‘H440-Designed by Razer’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신제품은 USB 포트와 후면 포트들을 비추는 조명이 레이저 고유의 컬러인 녹색으로 디자인돼 있고, 빛나는 레이저 로고와 내부 하드웨어를 확인할 수 있는 쇼윈도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특수 제작된 녹색의 조명은 케이스 하단을 비추는 은은한 불빛을 선사한다.
민-리앙 탄(Min-Liang Tan) 레이저 대표는 “레이저 PC 케이스는 전 세계 수많은 게이머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제작된 레이저의 산물”이라며 “NZXT의 H440-Designed by Razer 케이스는 레이저 라이센스 프로그램이 선보이는 최초의 제품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이 뒤를 이을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