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업체 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 www.visiontek.co.kr)는 유럽(스페인) 게이밍기어
제조사 OZONE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STRIKE PRO'를 출시한다.
오존 게이밍 기어는 OZONE 헤드셋을 필두로 리그오브레전드(LOL)프로 팀과 많은 게이머들이 사용하면서 국내.외 게임유저 및 대중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STRIKE PR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독일 체리사 MX 기계식 넌클릭(갈축) 스위치를 채용한 'OZONE STRIKE' 시리즈의 후속으로 레드와 화이트의 절묘한 LED 백라이팅을 갖춘 제품이다.
무한동시입력 & 동시입력키 오류방지 기능으로 완벽한 키 조작이 가능하며, 6개의 매크로와 5개 프로파일의 조합으로 최대 30개의 매크로 설정이 가능, 64KB메모리를 내장, PC와 키보드 간의 USB 폴링레이트와 스위치를 눌렀을때의 반응속도를 사용자가 직접 적용(설정)할 수 있다.

8개의 멀티미디어키를 제공하여 게임뿐만 아니라 음악, 영화감상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조작하고 꼬임없는 브레이드 라우팅 케이블을 사용했다.
박찬석 대표는 "오존 스트라이크 프로 메커니컬 키보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스위치 확보 등의 어려움이 많았지만, 오존 게이밍 기어를 사랑해주는 고객의 요구에 충족코저 우선적으로 갈축을 출시했다. 곧이어 클릭 청축과 리니어 적축도 출시할 계획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오존 게이밍 키보드 Ozone Strike Pro의 예상소비자가는 13만원대로 2년의 A/S를 제공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