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모드 ‘아레나’ 포함, 롤 소울 파이터 업데이트 내용 공개

소울 파이터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 소울 파이터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28일, 리그 오브 레전드 대규모 업데이트 ‘소울 파이터’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소울 파이터는 소울 파워를 각성하고 영혼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챔피언들이 결투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입증하는 평행 세계 이야기를 담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스킨은 격투 테마 애니메이션 그림체를 기반했다. 나피리, 샤코, 파이크, 세트, 럭스, 진, 그웬, 이블린 등 여러 챔피언 스킨을 비롯해, 소울 파이터 사미라(초월급), 소울 파이터 비에고(전설급), 프레스티지 소울 파이터 샤코, 프레스티지 소울 파이터 파이크를 포함한 12종의 스킨으로 구성됐다.

신규 모드 아레나는 총 8명의 플레이어가 2명씩 4팀으로 나뉘어 대결하는 모드다. 플레이어는 준비 단계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고, 공격력 증가나 체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98개의 ‘증강’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와 대결한다. 특히 게임 도중 10명의 무작위 소울 파이터 챔피언이 카메오로 등장해 변수를 더한다.

신규 모드 아레나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 신규 모드 아레나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이어 사미라가 되어 대회 우승 미션을 달성하는 미니게임 ‘영혼의 토너먼트’을 비롯해 소울 파이터 패스와 신규 챔피언 나피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이엇 게임즈는 7월 21일부터 소울 파이터 사미라 스킨과 소울 파이터 이벤트 패스 등 일부 상품 판매 수익의 20%를 임팩트에셋이 후원하는 기부자 조언 기금인 ‘라이엇 게임즈 사회공헌 펀드’에 기부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안드레이 반 룬 리그 스튜디오 총괄은 “소울 파이터 이벤트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생태계 전반에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플레이어들이 새롭고도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소울 파이터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