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시티헌터, 두 번째 신규 서버 ‘사파이어’ 오픈

fs110331_sity.jpg

옴니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 게임 `시티헌터`의 두 번째 신 서버 ’사파이어’를 오픈 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3일 부동산 경영 시뮬레이션으로 웹 게임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시티헌터`는 오픈 당일 서버 최대 수용 가능 이원을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로 두 번째 신 서버를 오픈 하게 되었다.

`시티헌터`에서 게이머들은 직접 회사를 설립하여 부지를 구매하고 건물을 지어 수익을 내고 정부 관리직에 출마하여 선거를 통해 대통령이 될 수 있다. 또한 개인 비서 시스템을 통해 비서를 직접 고용하여 성형, 미용등을 통해 비서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기존에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시스템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신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먼저 기간 내에 30위 이내 순위 달성 시 게임 머니 차등 지급하며, 지명도가 높은 상위 3개의 협회에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그리고 선거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유저에게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총 12만원 상당의 게임 캐쉬를 지급한다.

옴니텔 게임사업본부 유태선 이사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시티헌터가 두 번째 신 서버를 오픈할 수 있게 되었다. 시티헌터에 보내주시는 사랑 만큼 더욱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시티헌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thunte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시티헌터'는 부동산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회사 CEO가 되어 회사를 경영하고 직원을 관리하며 부동산 투자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등의 활동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아름다운 비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