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시티헌터`, 드라마 인기 타고 접속자 폭주

/ 1

fs110602_cuty.jpg

지난 25일 첫 방영 된 SBS 수목극 ‘시티헌터’가 시청률 두 자리수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동명의 게임을 서비스하는 옴니텔의 `시티헌터`가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드라마 방영 다음날인 26일 `시티헌터`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면서 동명의 게임 `시티헌터`에도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옴니텔은 드라마 방영과 함께 게임 `시티헌터`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무려 20배 증가하였으며 회원가입자 수 또한 15배 증가하여 긴급 웹 서버 증설 작업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시티헌터’를 통해 게임 `시티헌터`를 접한 유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 게임의 장점인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손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점과 잘 짜여진 게임 구성과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등으로 일간 게임 순위 5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옴니텔 게임사업본부 유태선 이사는 “뜻하지 않은 홍보 효과를 누리게 되어 기쁘다. 하지만 단순 홍보효과로 빛을 발하는 게임이 아닌 진정한 게임 성으로 유저 여러분께 다가가겠다.” 고 밝혔다.

게임 시티헌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thunte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시티헌터'는 부동산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회사 CEO가 되어 회사를 경영하고 직원을 관리하며 부동산 투자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등의 활동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아름다운 비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