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심선, 공개서비스 일주일만에 서버 증설!

/ 1

CJ인터넷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공개서비스 중인 애니메이션 RPG `심선(http://jtf.netmarble.net/)`이 9일 저녁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 명을 돌파, 주말을 대비해 11일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네번째 월드인 ‘사상’ 추가로 신규 서버를 증설할 계획이며, 열화와 같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이자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 키우기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7월 11일부터 8월 2일 자정까지 생성된 신규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전원에게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시를 비롯해 외장하드와 스쿠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중국게임이라는 편견과 아이온 출시 이후 다수의 신작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유저들의 관심을 쉽게 돌리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심선`의 이 같은 선전이 더욱 고무적이다.

특히, 사전 공개서비스에서도 지속적인 유저 증가로 서버를 증설한 데 이어, 오픈 일주일만에 다시 서버를 증설한다는 것은 그만큼 `심선`이 안정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와우, 리니지, 아이온과 같은 정통 RPG를 하던 유저들이 참신하다며 많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곧 심선이 기본적으로 완성도 있는 게임임을 보여주는 것으로, 꾸준한 인기로 심각한 일색의 국내 RPG 시장의 판도를 조금씩 바꿔나가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넓은 대륙을 배경으로 중국 전통의 건물, NPC, 요괴 등 분위기를 잘 살려낸 모습으로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킨 무협 MMORPG ‘심선 온라인’미남 미녀 케릭터들은 없지만 개성을 잘 살린 케릭터들이 멋진 창...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