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한국벨킨(지사장 김대원)이 아이패드 에어용 블루투스 키보드 겸용 케이스
‘QODE 씬 타입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벨킨의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브랜드인 QODE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알루미늄 유니바디 디자인의 아이패드 에어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다.
두께 4mm 미만으로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슬림하고 가벼운 점이 특징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거치 및 분리가 간단해 휴대하기 좋고, 사용자의 기기 사용 목적에 따라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 벨킨 고유의 트루타입 키보드를 탑재해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iOS에 특화된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콘텐츠 감상 시 텍스트 편집, 영상 및 음악 제어, 볼륨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탭 홀딩 방식은 아이패드 에어를 키보드에 안전하게 고정시켜주며, 키보드 사용 시에는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최적의 각도인 약 35도로 거치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최대 79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 사용이 끝나면 블루투스 기능이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감지 기술이 탑재돼 있어 배터리 수명을 더욱 절약할 수 있다.
벨킨 QODE 씬 타입 키보드 케이스는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