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제이씨현, 30주년 기념 ‘솔라가드’ 썬팅필름 40% 할인 프로모션

/ 1
제목 없음


[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솔라가드’ 열반사 썬팅 필름 40% 할인권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솔라가드 40% 시공 할인권은 제이씨현시스템이 공급하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제품 내에 동봉된다. 할인권을 지참하고 제품 박스 뒷면에 표기된 솔라가드 지정 시공점을 방문하면 솔라가드 자동차 썬팅 필름을 40% 할인된 가격에 시공할 수 있다.

 

상고방 그룹에서 제조하는 솔라가드는 세계 3대 썬팅 브랜드로, 상고방 그룹은 마이바흐, 포르쉐, 메르세데츠 벤츠, BMW, 아우디, 재규어, 캐딜락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에 고기능성 자동차 유리를 공급해온 상고방 세큐리트의 모기업이기도 하다.

 

 

솔라가드 썬팅 필름은 주간은 물론 야간이나 우천시에도 최고의 시인성을 제공하며, 마그네트론 스퍼터링 공법을 기반으로 적외선, 자외선, 가시광선을 모두 반사시켜 시간이 지나도 열 차단율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정현 제이씨현시스템 CI사업본부장은 “솔라가드 자동차 필름은 국제 윈도우 필름 협회(IWFA)에서 공식적으로 측정하는 TSER만을 열 차단율의 공식 스펙으로 표시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수준 높은 국내의 소비자들이 열차단 효과에 탁월한 솔라가드를 직접 경험해보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