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어린이날 외출고민 끝 디즈니와 함께하면 집에서도 긴 연휴가 즐겁다!

/ 1

어린이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부모들에게는 평소 자주 놀아주지 못한 어린 자녀와 무엇을 하고 놀아야 할지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놀이공원, 동물원 혹은 시내 어디든 몰려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뤄, 즐거워야 할 나들이는 온데간데 없이 지쳐 귀가했던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수준의 미세 먼지 걱정까지, 나들이를 계획하는 부모들은 고민이 많다. 안전하고 편안한 집에서 온전히 아이들과 시간을 함께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 코리아’)는 이런 부모들과 아이들을 위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어린이날을 ‘백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 지난 겨울 개봉 이후, 아직까지 ‘렛잇고’를 불러대는 아이들을 위해 <겨울왕국>의 감동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부터, 여자 아이들의 대세인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의 새로운 무비 버전 최초 공개, 아빠와 아들을 위한 <스타워즈: 새로운 요다 연대기> 에피소드 최초 공개, 역대 ‘디즈니 TOP 10 애니메이션’ 패키지까지 연휴 내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VOD와 TV 프로그램들을 소개한다.

겨울왕국 VOD 가격인하, 역대 ‘디즈니 TOP 10 애니메이션’ VOD 서비스가 안방으로!

월트디즈니 실사 영화, <세이빙 미스터 뱅크스>도 최초 VOD 서비스 시작
국내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아직도 관람하지 못했거나, 감동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싶은 가족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마련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올레TV, BTV, U+ TV 등 IPTV 및 홈초이스 등 디지털 TV와 호핀, 티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 등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겨울왕국> 프리미엄 VOD를 4천 원에 만날 수 있다. 기존 극장 동시 개봉 VOD 패키지의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면, 6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들과 다시 한 번 겨울왕국을 만나보자.

팅커 벨과 개성 넘치는 요정 친구들의 에피소드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팅커 벨> 무비 시리즈 5편의 VOD도 최초로 출시됐다. 팅커 벨의 탄생부터 알려주는 첫 번째 이야기 <팅커 벨>부터, <팅커 벨 2: 잃어버린 보물>, <팅커 벨 3: 위대한 요정 구조대>, <팅커 벨 4: 날개의 비밀>과 <팅커 벨 해적 요정>까지. 특별히 가장 최신작인 <팅커 벨 해적 요정>은 마블 <어벤져스>의 ‘로키’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톰 히들스턴이 후크 선장 제임스의 성우를 맡아 화제가 된 작품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신나는 음악으로 온가족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팅커 벨> 무비 시리즈는 플랫폼에 따라 5편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패키지로도 제공된다.

더불어 이달 초 극장에서 만날 수 있었던 <세이빙 미스터 뱅크스>도 국내 최초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964년 개봉한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의 장편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스>의 제작 실화를 바탕으로, 디즈니 영화 특유의 따뜻하고 순수한 가족 영화의 감동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디즈니 코리아는 극장 관객수 기준으로 ‘디즈니 TOP 10 애니메이션 영화’를 선정, VOD 패키지로 출시했다. <겨울왕국>을 포함, <라이온킹>, <토이스토리> 시리즈, <니모를 찾아서>, <뮬란>, <월-E> 등 디즈니 영화를 보고 자란 젊은 부모 세대들이 아이들과 함께 다시 한 번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디즈니채널, 디즈니주니어 어린이날 특집 편성 ? 연휴 기간 매일 매일이 즐겁다.
여자아이들의 대세, ‘소피아’의 스페셜 무비 버전, <소피아의 수중궁전 여행> 최초 공개!
아들과 함께라면, ‘스타워즈’를! - <스타워즈: 새로운 요다 연대기> 1회, 국내 최초 방송

디즈니 코리아의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도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을 포함, 다양한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특히, 5월 2일(금)부터 6일(화)까지 황금 연휴 기간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디즈니의 최고 인기 컨텐츠인 ‘디즈니 프린세스’와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스타워즈: 새로운 요다 연대기>, <피니와 퍼브> 등을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디즈니채널’을 통해 5월 2일(금) 저녁 6시에 국내 최초로 방송되는 <소피아의 수중궁전 여행>은 위기에 빠진 인어왕국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소피아가 인어로 변신해 펼치는 다양한 모험 이야기를 1시간 분량의 특집 무비로 만날 수 있다. <인어공주>의 주인공인 ‘에리얼’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또한, 레고 완구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워즈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시리즈인 <스타워즈: 새로운 요다 연대기>가 5월 4일(일) 저녁 8시 디즈니채널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최초 방송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같은 날 저녁 6시 30분부터는 <스타워즈 : 요다의 비밀이야기> 1, 2, 3편을 연속 방송하여, <스타워즈> 에피소드를 기억하는 아빠와 레고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한편, ‘디즈니주니어’에서는 5월 3일(토)부터 6일(화)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프린세스 무비를 연속 방송한다. <신데렐라>, <인어공주>, <백설공주>, <미녀와 야수>, <라푼젤> 등 디즈니 프린세스와 <팅커 벨>까지 엄선된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긴 연휴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어린이날을 맞아, 프린세스 영화 특집 편성시간을 맞추면, 마텔의 프린세스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