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혼돈 방어구 추가, 디아블로 4 신규 시즌 24일 시작한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디아블로 4 '지옥불 혼돈의 시즌' 키아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4 '지옥불 혼돈의 시즌' 키아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 4 차기 시즌이자 열 번째 시즌인 ‘지옥불 혼돈의 시즌(Season of Infernal Chaos)’이 오는 24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시작된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혼돈이 성역 전역을 집어삼키고, 공포의 대상인 혼돈의 군주 바르툭(Bartuc, Lord of Chaos)이 새로운 우두머리로 등장한다. 개편된 지옥불 군세에 도전하고, 혼돈의 균열에서 전투를 치르며, 파괴적인 위력을 지닌 혼돈 특전을 이용해 절대적인 광기를 헤쳐 나아가게 된다.

먼저 과거 피의 군주였던 바르툭이 혼돈의 군주로 돌아와 혼돈의 차원문을 소환하여 전장을 타락시킨다. 지옥불 군세 진행 중 불타는 에테르를 일정 개수 이상 획득하면 바르툭에게 도전할 수 있고, 바르툭을 쓰러뜨리면 혼돈의 방어구(Chaos Armor)를 비롯한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지옥불 군세가 새롭게 개편된다. 혼돈의 공세가 점점 격렬해지며, 타락한 의회와 싸우는 동안에는 악마 한 마리가 의회의 대변인으로 지정되어 능력이 강화된다. 

▲ 지옥불 군세에서 도전할 수 있는 '바르툭' (사진제공: 블리자드)

지옥불 군세도 새롭게 개편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 지옥불 군세도 새롭게 개편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시즌 평판을 올리면 빌드를 완전히 바꿔주는 직업별 혼돈 특전도 추가된다. 새로운 고유 방어구 유형인 혼돈의 방어구는 기존 고유 아이템의 능력을 최고 수치로 다른 부위의 방어구에도 적용할 수 있어, 더욱 유연하고 다양한 빌드를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혼돈의 균열 차원문이 지옥물결과 악몽 던전에서 열리며, 봉인 시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혼돈의 균열에서 새로 추가되는 혼돈의 괴물을 쓰러뜨리면 시즌 평판과 지옥불 왜곡을 획득하여 혼돈 특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혼돈의 방어구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 혼돈의 방어구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혼돈 특전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 혼돈 특전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차기 시즌 지옥불 혼돈의 시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 4 '지옥불 혼돈의 시즌' 인포그래픽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4 '지옥불 혼돈의 시즌' 인포그래픽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4: 증오의 그릇은 본편 이후를 다루는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메피스토의 영혼석을 가지고 떠난 네이렐을 추적하며, 성역을 파괴하려는 메피스토의 계략을 파헤쳐야 한다. 새로운 지역인 고대의 밀림 ‘나한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