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열렸다 하면 문전성시, 다크 앤 다커 테스트 3일 연장

/ 1
16일까지 다크 앤 다커 테스트가 연장됐다 (사진출처: 다크 앤 다커 스팀 페이지)
▲ 16일까지 테스트가 연장됐다 (사진출처: 다크 앤 다커 스팀 페이지)

테스트 때마다 인터넷 방송을 뜨겁게 달구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화제가 된 국산 중세 판타지 배틀로얄 게임을 좀 더 오래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이언메이스는 지난 12일,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다크 앤 다커 체험판 배포를 16일까지 3일 연장한다고 밝혔다. 연장 사유는 매치메이킹 같은 시스템 오류나 허위 신고로 인한 유저들의 시간 손실 때문이다.

다크 앤 다커는 중세 판타지 배경의 던전 탐험과 배틀로얄 시스템을 결합한 생존 어드벤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최대 3명까지 파티를 꾸릴 수 있고 다른 유저들과 싸워 던전으로부터 탈출해야 한다. 다만, AI 몬스터 공격이 상당히 강력한데다가 던전 내 각종 함정이 위협적이라 탈출 과정이 쉽지 않다. 여기에 다른 유저들과 갑작스럽게 벌어지는 전투도 플레이의 긴장감을 높인다.

이 게임은 배포 때마다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총 4차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특히 이번 테스트는 스팀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초과하는 등 굉장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앞으로도 이러한 성공을 이어갈 수 있을지, 국내외를 막론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다크 앤 다커는 내년 4분기 정식 출시 계획이며, 올해 4월 중 앞서 해보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 다크 앤 다커 플레이테스트 티저 (영상출처: 다크 앤 다커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다크 앤 다커 스팀 페이지)
▲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다크 앤 다커 스팀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크앤다커 2023년 8월 8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다크 앤 다커'는 국내 게임 개발사 아이언메이스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PvP와 PvE가 모두 가미된 배틀로얄 게임이다. 다양한 클래스의 캐릭터를 활용해 던전을 돌아다니며 몬스터를 잡아 장비를 모으고, 이를 활용...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