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아온 윈터,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와 현자의 신대륙 공개

/ 1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 금강선 전 디렉터 (사진출처: 2022 로아온 윈터 영상 갈무리)
▲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 금강선 전 디렉터 (사진출처: 2022 로아온 윈터 영상 갈무리)

로스트아크가 내년 초 로드맵을 발표했다. 여성 버커서 콘셉트의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와, 연금술과 현자의 신규 대륙 '볼다이크'로 압축된다.

스마일게이트RPG는 18일, 2022 로아온 윈터를 진행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가수 소향이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으며, 한결 건강해진 모습의 금강선 전 디렉터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근황과 소회를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먼저, 남은 올해 12월에는 프레이야 아일랜드와 하이퍼 익스프레스, 아크패스 모코코 유치원, 이동효과 아바타 슬롯 개방, 편의성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이어 내년 1월 18일에는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가 본격 추가된다. 슬레이어는 대검을 이용해 호쾌한 전투를 펼치는 여성 버서커 캐릭터다. 이후에는 암살자의 4번째 클래스인 '소울이터'와 남성 인파이터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사진출처: 2022 로아온 윈터 영상 갈무리)
▲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사진출처: 2022 로아온 윈터 영상 갈무리)

2월에는 신규 대륙인 볼다이크가 업데이트 된다. 볼다이크는 욘 대륙의 동쪽에 위치한 대륙으로, 연금술과 현자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자랑한다. 도시 중앙에 자리한 현자의 탑, 인공 생명체인 호문쿨루스를 부리는 현자 등이 등장해 메인 스토리에 새로운 연료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현자와 연금술의 대륙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신규 성장 시스템인 '연성'과, 신규 파밍 요소인 '연금술', 현자의 탑에 봉인된 고대의 존재와 맞서는 엔드 콘텐츠도 추가된다.

그 외에도 1부 스토리의 마지막을 장식할 또 다른 신규 대륙 쿠르잔, 이 곳에 위치한 카제로스와 싸우는 군단장 이상 규모의 레이드인 카제로스 레이드, 공룡이 나오는 신규 섬인 태초의 섬, AOS와 비슷한 모드를 즐길 수 있는 환영의 격전지 누크만 등이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신규 성장 시스템인 연성 (사진출처: 2022 로아온 윈터 영상 갈무리)
▲ 신규 성장 시스템인 연성 (사진출처: 2022 로아온 윈터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