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허민 대표 '슈퍼피플',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 1
▲ 슈퍼피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원더피플)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은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배틀로얄 PC FPS 게임 '슈퍼피플'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원더피플은 네오플의 창업자이자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로 유명한 허민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로, 슈퍼피플은 원더피플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PC 기반의 배틀로얄 FPS 게임이다.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플레이하여 최후의 1인 혹은 최후의 스쿼드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는 '슈퍼피플'은 게임마다 달라지는 성장과 스킬 구성을 제공해 플레이어가 매번 새로운 전략과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배틀로얄 슈팅 게임들과 달리 슈퍼솔저를 성장시키면 얻을 수 있는 궁극기를 이용하여 불리한 상황에서도 일발 역전의 기회를 잡아 최후의 1인으로 남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습득한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총기와 장비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위 등급으로 강화할 수도 있어 게임 마지막까지 아이템 파밍과 성장의 재미를 계속해서 느낄 수 있으며, 게임 후반에도 속도감 넘치는 교전을 즐길 수 있다.

슈퍼피플 개발팀은 지난 8월 진행한 국내 알파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번 CBT에서 클래스 스킬 및 총기 밸런스 조정, 사운드 플레이 고도화, 1인칭 모드 개발 등 더욱 향상된 게임성을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인 GeeGee와 슈퍼피플 스팀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슈퍼피플 2 2022년 10월 1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슈팅
제작사
원더피플
게임소개
슈퍼피플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보유한 슈퍼 솔저 12종 중 하나를 플레이하며, 최후의 1인 혹은 스쿼드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는 과정을 다룬다. 허민 대표가 설립한 원더홀딩스 자회사 원더피플에 개발했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