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 멤버 비에고 합류, 롤 밴드 ‘펜타킬’ 3집으로 9월 컴백

/ 1
▲ 펜타킬의 3집 앨범 '로스트 챕터'가 오는 9월 8일 공개된다 (사진출처: 펜타킬 공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를 대표하는 밴드 '펜타킬'이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다. 

라이엇게임즈뮤직은 지난 2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9월 8일에 펜타킬의 세 번째 앨범 '로트 챕터'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펜타킬은 롤 용어인 펜타킬에서 따온 가공의 메탈 밴드로 기타의 모데카이저와 보컬 카서스가 창립했으며, 드러머 올라프, 키보드 소나, 베이스 요릭이 차례로 영입됐다. 지난 2014년에 1집이 나왔고, 2017년엔 여성 보컬인 케일이 여섯 번째 멤버로 추가됨과 동시에 2집이 발매됐다. 이후 4년 만에 3집이 출시되는 것이다.

이번 3집 발매 소식과 함께 신규 멤버 비에고의 영입도 공개됐다. 비에고는 세컨드 기타를 담당하며 자신의 검인 몰락한 왕의 검을 개조한 독특한 기타를 사용한다. 더불어 멤버들의 신규 스킨도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일곱 멤버의 새로운 스킨도 공개됐으며, 해당 스킨은 테스트 서버에 먼저 업데이트된 상태다. 

▲ 비에고가 새로운 기타리스트로 영입됐다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트위터)

▲ 왼쪽부터 모데카이저와 카서스, 소나 스킨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트위터)

▲ 왼쪽부터 요릭, 케일, 올라프 스킨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트위터)

펜타킬의 탄생과 설정을 알려주는 새로운 영상인 '메탈의 탄생'이란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선 펜타킬 밴드가 탄생하게 된 경위를 확인할 수 있다. 설정에 따르면 펜타킬은 세계관 내에서 메탈의 왕으로 군림하고 있다. 

펜타킬 3집 앨범 로스트 챕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메탈의 탄생' 티저 트레일러 (영상출처: 라이엇게임즈뮤직 공식 유튜브)


▲ 펜타킬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펜타킬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