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소 막내가 도착한 곳은 불법 군수공장이었다

/ 1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4일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신규 고대 던전 '불법 군수공장'을 추가했다.

불법 군수공장은 하오방 암시장 지하에 위치한 대규모 공장이다. 천공의 유랑선을 제작한 일당을 추적하던 막내(주인공)은 불법 군수공장에서 전쟁을 준비 중인 기계공 '비장'을 마주한다. 이용자는 통합던전에서 봉마 탭을 눌러 신규 던전을 즐길 수 있다.

8월 3일까지 천공의 유랑선을 공략하면 성공 단계에 따라 봉마 경험치 부적을 얻는다. 부적을 사용해 불법 군수공장 봉마 단계를 올릴 수 있고, 성공 단계별로 삼성 흑요석, 의협의 휘석 상자, 설풍 원기석 상자 등을 얻는다.

아울러 전체 서버 기준 최초로 61/66/71단계를 공략한 파티는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이글거리는 군수공장 인장 상자, +13 진 광천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깨비촌 시즌2, 소울패스 시즌2, 찬란한 여름이 온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8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신석샵에서 수영복을 0신석에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