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에 고양이 보스 나오는 신규 던전 열렸다

/ 1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2일 마비노기에 신규 던전 '드러난 심연: 크롬 바스'를 추가했다.

크롬 바스는 미스터리한 소녀와 함께 새롭게 드러난 지역의 비밀을 파헤치고, 고양이 모습을 한 보스 이루샤를 상대하는 신규 최상위 던전이다.

종합 전투 스킬 레벨 1,500 이상이면 관련 퀘스트를 통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최대 4인이 힘께 입장할 수 있고, 특정 조건을 완수하면 등장하는 마법진 선택에 따라 던전 난이도가 달라진다.

어려운 난이도를 완수하면 상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완수 시 심술난 고양이의 구슬, 응축된 힘의 조각 시리즈 등 신규 장신구 및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신규 인챈트 스크롤(창백한, 다운버스트 등)을 지급한다.

8월 19일까지 던바튼 광장에 있는 크롬 바스의 영혼과 대화해 대표 캐릭터를 설정하면 에린에 흩어진 영혼의 조각을 담을 수 있는 영혼의 주머니를 제공한다.

울라 던전과 그림자 미션을 완수해 흩어진 영혼의 조각을 모아 유령에게 가져가면 갤럭시Z플립, 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 및 크롬 바스 던전 완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심연으로부터 온 내일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를 열어 보상을 바로 획득하거나 다음날 다시 접속해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한 상자를 열면 던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이루샤 플라잉 퍼핏 PLUS, 신규 미니어처 등 추가 보상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