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젠 썬 클래식 사전예약 시작, 정식 서비스는 7월 중

/ 1
▲ 웹젠 썬 클래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17일, 썬 클래식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게임 정보와 홍보 영상, 사전 이벤트 등을 소개했다.

웹젠은 오는 7월 중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썬 클래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정 기간마다 초기화되는 서버로,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개발자 인터뷰 티저 영상과 두 번째 OST 'Tides of Hope' 영상도 공개됐다. 아울러 출시 전 이벤트가 소개됐는데, 가장 먼저 웹젠 통합 계정으로 접속해 게임 이용에 사전 동의하면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게임쿠폰과 뮤 온라인과 R2M 등 웹젠이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의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어 친구 초대 이벤트, 홍보 영상 SNS 공유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썬 클래식은 기존에 서비스해 온 버전에서 그래픽과 편의기능, 아이템 및 옵션 체계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 장비와 아이템을 수집해 캐릭터를 육성하는 파밍 요소도 크게 확대하면서 필드 사냥 중심의 MMORPG로 변화를 꾀했다.

자세한 정보는 썬 클래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 클래식은 PC 온라인게임 썬 리부트 버전으로, 게임 시스템, 편의성, 그래픽 등을 발전시켰다. 장비, 아이템을 수집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파밍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필드 사냥 중심 MMORPG로 변화했다. 동...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