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내년 발표될까? 계속 나오는 니어 신작 암시 발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2,7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니어: 오토마타 이미지 (사진출처: 니어: 오토마타 공식 홈페이지)
▲ 니어: 오토마타 이미지 (사진출처: 니어: 오토마타 공식 홈페이지)

니어: 오토마타(Nier: Automata) 제작진이 올해 초에 이어 다시 한번 후속작을 암시했다.

일본 게임 전문 매체 4게이머(4Gamer)는 지난 28일 일본 주요 게임 개발자들의 2025년 포부를 듣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인터뷰에는 스퀘어 에닉스, 세가 등 여러 일본 개발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니어 시리즈 사이토 요스케 프로듀서도 자리해 내년을 맞이하는 소감을 밝혔다.

사이토 요스케 PD는 이 날 인터뷰에서 “2025년은 니어 시리즈 15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에, 뭔가 해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기대하는 목소리도 많이 들리는데,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4게이머에 게재된 사이토 요스케 인터뷰 내용 일부 (사진출처: 4게이머)
▲ 4게이머에 게재된 사이토 요스케 인터뷰 내용 일부 (사진출처: 4게이머)

니어: 오토마타는 스퀘어 에닉스에서 2017년 출시한 오픈월드 액션 RPG이자 니어: 레플리칸트의 후속작이다. 미형의 캐릭터와 깊이 있는 스토리, 완성도 있는 액션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최근 누적 출하 및 다운로드 판매량 9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초 니어 시리즈 디렉터 요코 타로는 니어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통해 한 차례 후속작을 암시한 바 있다. 특히 니어: 오토마타가 출시된 지 7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지난 만큼, 후속작을 기대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점차 커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니어: 오토마타’는 스퀘어에닉스 액션 RPG ‘니어’의 정식 후속작으로, 황폐해진 지구를 무대로 주인공 안드로이드 ‘요루하 2호 B형’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되어, 칼과 대검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