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악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Ducky One 711 Limited Edition PBT 이중사출 한글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만 Ducky Channel社는 2011년 설립된 게이밍 키보드와 기계식 키보드 LED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는 회사로, 매년 제품 개선을 통해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며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Ducky One 711 Limited Edition은 전세계 1,999개만 제작되는 한정판으로, 하나의 키보드에 7가지 LED색상, 11가지 스위치를 모두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탑재된 스위치로는 세계 최고 품질의 독일 CHERRY社 체리 MX 청축, 녹축, 백축, 적축, 흑축, 갈축, 클리어축, 회축(넌클릭), 저소음적축, 저소음흑축, 스피드실버축 총 11가지로 다양한 타건감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또한 각인이 닳거나 지워지지 않는 고급스러운 촉감의 1.2mm 두께 PBT 이중사출 키캡, 그리고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하여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 정숙하고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한다.
그 외 편안한 타건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계와 2단계 높이조절, 분리형 micro-5pin USB 케이블을 통해 편리한 사용 및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N-Key 롤오버 기능을 지원하여 모든 키가 동시 입력되더라도 충돌없이 매끄럽게 입력된다.
그리고 Ducky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자체 개발한 강력한 하드웨어 매크로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해당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매크로 키보드로 만들 수도 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ucky One 711 Limited Edition은 하나의 키보드에 다양한 LED와 스위치가 적용된 한정판 제품으로 특별한 키보드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국내에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