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대규모 업데이트 앞둔 `주신전기`, 최강 용병 공개

kbg_120919_jusin_m.jpg

▲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둔 `주신전기` (사진제공: 감마니아)

감마니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 판타지 `주신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19일)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1.9 업데이트 콘텐츠는 천상족과 수라족, 용병 등의 구분 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성령 축복` 패시브 스킬과 함께, 현재 게임 내에서 최고 장비라 불리는 타이탄 세트보다 상위 아이템인 `파멸세트`와 궁극석의 두 배 이상의 위력을 자랑하는 `영혼 보석 세트` 등이다.

또한, 유저를 도와 게임에 큰 역활을 하는 `용병` 역시 기존보다 뛰어난 능력을 자랑하는 `아테나의 영혼`과 `아레스의 영혼`이 추가되고, `그리폰`과 `페가소스` 등 이동속도, 공격, 방어, 생명력, 마력 등을 증가시켜주는 새로운 탈 것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용병 `아테나의 영혼`과 `아레스의 영혼`은 기존 최고 용병인 `전쟁의 여신`보다 모든 능력에서 약 2배 이상의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사전에 공개된 신규 인스턴트 던전 `용암지역`외에도 1.9 업데이트에서는 `전장유적`, `피난소`, `극지빙하`, `무한영역` 등의 총 5개의 새로운 던전의 문이 열릴 계획이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주신전기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인스턴트 던전 외에도 최강 용병과 탈 것, 신규 스킬 및 아이템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9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중인 신들의 전쟁 `주신전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a.ga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WS게임
게임소개
'주신전기'는 빛과 어둠의 신들간 전쟁을 소재로 삼은 웹게임이다. 고대 그리스 신화와 북유럽 신화를 결합한 게임 스토리와 마법, 고대 도시가 공존하는 3D 배경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주신전기'는 RPG의 ...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