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터스클럽, 영원의 고원 `절벽사원` 업데이트

/ 1


▲ 대규모 업데이트 `절벽사원` 을 추가한 `파이터스클럽` (사진 제공: KOG)

KOG는 자사가 퍼플리싱하고 NHN, CJ E&M 채널링 서비스하는 `파이터스클럽`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마을 `절벽사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 되는 신규 마을 `절벽사원`은 총 5개의 신규 던전으로 구성되고 10여종의 새로운 몬스터를 선보인다.

신규 마을 `절벽 사원`은 수만 개의 봉우리로 숨겨진 지역 ‘영원의 고원’에 위치하고 있고, 고대 사자왕의 무덤 위에 세워져 있으며 잔혹한 현대 문명과 신비한 고대 사자인 문명이 어우러진 배경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마을 `절벽 사원`의 던전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들은 완전히 새로운 패턴으로 유저들에게 공략의 재미를 준다. 던전의 모든 스테이지에서 쉬지 않고, 끊임없이 유저를 괴롭히는 거대 괴물 보스와 끝없이 서로를 부활시키며 함께 쓰러뜨려야만 하는 쌍둥이 보스 시스템은 공략 패턴을 제대로 파악하지 않은 유저들에게 만만치 않은 상대가 될 것이다. 몬스터의 패턴을 완벽하고 던전 곳곳에서 제공하는 무기를 활용하여 사냥하는 것이 던전 클리어의 핵심 전략이 될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아이템 100여종도 추가 되면서 새로운 부위 방어구인 어깨, 팔목 아이템도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어깨, 팔목에 대한 방어구 아이템은 21레벨부터 착용이 가능하고 착용시 크리티컬, 회피, 적중 등의 능력치가 상승하여 보다 강력해진 캐릭터로 성장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어깨, 팔목 방어구의 최상위 아이템은 신규 마을 `절벽사원`의 던전들에서 드랍될 예정이라 신규 던전의 재미뿐만 아니라 아이템 파밍의 특템에 재미도 또한 선사하고 있다.

또한, `아이템 강화 이벤트`가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 된다. 신규마을 `절벽사원` 던전들에서 드랍되는 고대동전, 의문의 상자로 퀘스트 진행을 통해 강화석 조율기, 분해반값 쿠폰 기타 강화 관련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획득한 강화관련 아이템을 통해서 더 쉽게 강화를 할 수 있어 새롭게 추가되는 아이템들에 대해 강화의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파이터스클럽'은 복싱, 레슬링, 태권도, 검도 등 실제 무술을 기반으로 한 강한 액션과 캐릭터간 경쟁, 협동, 그리고 성장이 담겨있는 격투 RPG이다. '파이터스클럽'에는 온라인 게임 역사 상 최다 피격 모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