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룰더스카이 케어 캠페인' 기부금 천만 원 전달

/ 1

▲ '룰더스카이 케어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가진 조이시티

왼쪽부터 이정배 조이시티 모바일 사업부장과 이광재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사무국장

 

조이시티는 오늘(17일) 조이시티 본사에서 ‘룰더스카이 케어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룰더스카이 케어 캠페인’은 유저가 친구의 작물을 케어할 때 마다 소정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많은 유저들의 열띤 참여 속에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이 마련됐다.

 

조성된 기부금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선천성면역결핍증으로 투병중인 김리나 양(10세)의 ‘예쁜 방을 갖고 싶다’는 소원, 골육종을 앓고 있는 이용근 군(16세)의 ‘제주도 여행’ 소원 등 난치병 어린이 3명의 소원을 들어주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난치병 아동들에게 소원성취를 통해 삶의 희망, 용기, 기쁨을 전하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전문기관으로, 전 세계 37개 지부에서 3만여 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30만 명 이상의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들어주고 있다.

 

조이시티 이정배 모바일 사업부장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유저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으면 좋겠다. 이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룰더스카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룰더스카이 케어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