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122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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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액션RPG로 시작했는데 참신한 반전이? '스펠나인'
지난 7일 출시된 신작 ‘스펠나인’은 확실히 겨냥하는 유저층이 있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네시삼십삼분이 연초에 내놓았던 ‘로스트킹덤’에 비하면 눈에도 띄지 않을 정도의 홍보만 진행했는데, 벌써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중위권으로 진입했습니다. 대체 어떤 매력이 있는 게임이기에, 조용한 출시에도 불구하고 매출 중위권에 입성할 수 있었을까요?
2016.06.09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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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검과마법, 한 수 위를 보여준 중국 MMORPG
‘검과마법’은 ‘천명’과 마찬가지로 중국 게임사, 룽투게임즈의 MMORPG입니다. 만약 ‘검과마법’이 흥행에 성공한다면 시장을 좌우하는 장르로 확고하게 자리잡을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중국 현지에서도 준수한 완성도를 바탕으로 성공 반열에 올라 기대치가 높았죠. 과연 ‘검과마법’은 ‘천명’으로 불이 붙은 모바일 MMORPG 붐을 증폭시킬 만한 게임일까요?
2016.06.08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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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워크래프트 '호평과 혹평 사이'... 와우저 평가는?
시나리오와 설정 방면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을 영화화하는 건 흔히 있는 일이다. 검증된 IP와 이를 지지해주는 팬들 덕분에 적지 않은 게임들이 영화화 수순을 거쳤는데, 가슴 아프게도 인상적인 성과를 남긴 작품은 거의 없다시피 하다. 그래서 블리자드가 ‘워크래프트’를 영화로 만든다고 발표했을 때, 기대보다 걱정이 앞섰다. ‘워크래프트’는 그 자체로 정말 훌륭한 IP이고 매력적인 게임이지만, 게임 영화화 역사상 성공보다는 실패가 더 많았기 때문이었다. 그럼에도 ‘워크래프트’의 방대한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건, 꽤 달콤한 유혹이다
2016.06.08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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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과 같이 극, 자꾸 삼천포로 빠지는데... 그게 재밌다!
‘용과 같이’ 시리즈는 남자라면 한번쯤 동경할만한 ‘거친 남자’의 세계를 다룬 작품으로 유명하다. 일본 조직폭력배 ‘야쿠자’를 주역으로 한 묵직한 스토리에 마작, 캬바레 클럽 등 수많은 즐길거리를 갖춰 200만 장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크나큰 인기를 끌었다. 딱 하나 아쉬운 점이라면 한국어 버전이 없어 여태까지 국내 게이머들은 이 즐거움을 누리지 못했다는 것이다
2016.06.02 1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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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카카오 첫 작품 'O.N.E', 강렬함이 2% 부족한 복수
카카오가 모바일게임 퍼블리셔로서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코어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 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액션RPG ‘O.N.E’이 그 주인공입니다. 1일 카카오게임샵에 사전 출시되고, 2일에는 원스토어, 3일에는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카카오가 엄선한 첫 게임은 어떤 매력으로 무장하고 있을까요?
2016.06.02 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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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 워: 워해머, ‘엔드타임’의 막을 화려하게 올렸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 대표작 ‘토탈 워’ 시리즈는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국가를 다스리며 내정과 경제, 외교 등을 관리하고, 1,000명을 넘는 병력을 직접 지휘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그런데 지난 25일 출시된 시리즈 최신작은 다소 독특하다. 바로 실제 역사가 아닌 판타지 세계관, 그것도 전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워해머 판타지’를 바탕으로 하는 ‘토탈 워: 워해머’다
2016.06.01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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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 스태츄에 감격! '미러스 엣지' 소장판 개봉기
6월 7일 정식 발매에 앞서, 게임메카에서 한 발 먼저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소장판을 입수했다. 얼마 전 개봉기를 쓴 모 게임 소장판 구성이 남자 스태츄뿐이라 시무룩- 했는데, 이번에야말로 아리따운 소녀가 들어있다기에 기쁜 마음으로 받아 들었다. 환골탈태한 ‘페이스’의 고품질 스태츄를 보고픈 마음은 모두가 똑같으리라 생각한다. 그 자태를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보자. 크기 비교에는 야근하는 기자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X드불’이 활약했다
2016.05.31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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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더 비스트, 보는 재미 빠진 아쉬운 액션
‘뮤 오리진’으로 모바일 시장에서 큰 성과를 낸 웹젠이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선보입니다.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비스트’가 그 주인공인데요, ‘뮤 오리진’에 이은 중국 개발 RPG입니다. 개발사 목유 테크놀로지는 간편한 터치조작만으로 펼치는 액션으로 조작하는 재미를, 다양한 펫 시스템으로 수집의 재미까지 내세웠습니다
2016.05.30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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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캐' 스태츄 외에는 완벽! '오버워치' 소장판 개봉기
‘오버워치 페스티벌’가 각별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한정적으로 풀렸던 ‘오버워치’ 소장판이 3,000개 가량 현장 판매되기 때문이다. ‘오버워치’ 소장판은 블리자드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방증하듯 15만 원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날개 돋은 듯 팔려나갔다. 아마도 페스티벌 현장 판매를 노리고 있는 유저도 적지 않으리라. 이에 한 발 앞서 소장판을 입수한 게임메카에서 그 속을 낱낱이 소개하고자 한다
2016.05.20 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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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프렌즈런, 흥행보증수표 ‘카카오 프렌즈’가 달린다
1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런 for Kakao’은 ‘카카오 프렌즈’ IP를 활용했다는 것 만으로 사전등록 111만 명을 끌어 모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유저들의 마음을 빼앗는 캐릭터와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러닝게임의 만남,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직접 확인해봤습니다
2016.05.19 1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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둠, 남자의 원초적 본능 자극하는 쾌감 '짜릿'
1993년 발매된 이드 소프트웨어의 ‘둠’은 FPS 역사에 그야말로 한 획을 그은 명작 중 하나다. 당시 게임은 ‘울펜슈타인 3D’와 함께 FPS 플레이의 기본 틀을 정립했을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3D 그래픽으로 모두의 눈을 사로잡고, 네트워크 대전까지 지원해 ‘멀티플레이’의 대중화까지 이끌었다. 실제로 ‘데스매치’처럼 게이머들이 흔히 사용한 FPS 용어들도 초기 ‘둠’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2016.05.18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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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차티드 4, 너티독 지하에는 '외계인 고문'실이 있다
‘언차티드 4’는 시리즈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PS4 성능 최대치를 유감없이 끌어낸 듯한 환상적인 그래픽과 한 번 게임을 시작하면 쉽게 패드를 놓지 못하게 만드는 탄탄한 스토리라인, 그리고 익숙하면서도 훨씬 다채로워진 게임 진행까지, 어느 하나 흠 잡을 데가 없다. 여기에 싱글 캠페인보다 비교적 주목을 덜 받는 멀티플레이까지 근사하게 준비했다
2016.05.16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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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언차티드, PS4가 없다면 모바일로 즐기자
조금이라도 ‘네이선’과 함께 하고 싶은 팬들을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모바일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지난 6일 출시된 모바일 퍼즐게임 ‘언차티드: 포춘헌터’죠. 게임 목표는 유적 안에 잠들어 있는 보물을 손에 넣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플레이어는 ‘네이선’을 조종해 퍼즐을 풀어야 하죠.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애물이 퍼즐게임 특유의 고민하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2016.05.13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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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스토리와 빌드 함께 먹는 짬짜면의 매력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아레프갈드를 부활시켜라’는 일본 대표 RPG ‘드래곤 퀘스트’에 ‘마인크래프트’를 결합한 게임이다. 게임의 무대는 시리즈 1편이 진행된 ‘아레프갈드’로, 플레이어는 ‘물건을 만드는 힘’을 잃어버린 사람들을 대신해 폐허가 된 세계를 재건해야 한다
2016.05.04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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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킹덤스토리, 천하제일 여포도 취업난에 ‘픽미업’
4월 28일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RPG ‘킹덤스토리’는 ‘워스토리’의 귀여운 그림체와 삼국지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참신한 이야기, 그리고 도시를 경영하는 SNG 요소로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과연 ‘킹덤스토리’에서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2016.05.02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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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헌터스 어드벤처, 엔씨아나 존스가 발굴한 대륙의 보물
MMORPG 명가 엔씨소프트가 이제는 모바일로 진출합니다. ‘프로젝트RK’, ‘프로젝트 L’, ‘아이온 레기온즈’ 등 모바일게임 자체 개발뿐만 아니라 외부 개발사 게임을 서비스하는 퍼블리셔 활동도 준비하고 있죠. 지난 28일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하며 첫 모습을 보인 ‘헌터스 어드벤처’, 과연 한국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요?
2016.04.29 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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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 레전드 1차 테스트, 디아블로가 무쌍을 만났을 때
드디어 ‘뮤 2’가 유저들 앞에 첫 선을 보였다. 그사이 제목이 바뀌어 이제는 ‘뮤 레전드’다. 여전히 전반적인 액션과 UI에서 ‘디아블로 3’의 영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한편으로는 국산 MMORPG의 향취도 배어있다. 중요한 것은 게임의 뿌리가 아니라, 앞서 출시된 경쟁자를 딛고 얼마나 더 뛰어난 게임성을 창출했는가 하는 점이다. 과연 ‘뮤 레전드’는 신작에 목마른 ‘디저씨’들을 유혹할만한 매력이 있을까
2016.04.27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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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마음의소리, 팬심 살리려다 치킨집 망한다
하루에도 수많은 게임이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판에서 인기 IP는 게임 주목도를 단숨에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좋아하는 작품이 게임으로 나온다면 무조건 플레이하고 싶은 것이 팬의 마음이니까요. 디디디게임이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은 이러한 인기 IP를 활용했습니다
2016.04.25 1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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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셔틀] 태극팬더 2, 팬더에게 한국어 공부가 필요해
2015년 쿤룬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 모바일 액션RPG ‘태극팬더’는 귀여운 팬더를 주인공으로 내세웠습니다. 여기에 무협과 판타지를 결합한 독특한 세계관과 실제 무술인 모션캡쳐로 호쾌한 액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태극팬더’의 정식후속작 ‘태극팬더 2’ 역시 이러한 특징을 그대로 계승했습니다. 아울러 한층 더 완성도 높은 3D그래픽과 3인 파티 기반 컨트롤을 더했습니다
2016.04.22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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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소울 3, 마침내 완성된 궁극의 '유다희'
‘다크 소울’하면 가장 먼저 살인적인 난이도가 생각난다. 뒤통수를 날릴 만반의 준비를 한 몬스터, 게임 속에서 미아가 될 정도로 복잡하게 얽힌 던전, 예상치 못한 곳에서 튀어나오는 수많은 함정까지 그야말로 ‘고난의 연속’이다. 실제로 ‘다크 소울’의 평균 사망 횟수가 750번이나 된다는 발표가 있을 정도로 혀를 내두를 만큼 어렵다
2016.04.21 1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