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타일FPS `머큐리: 레드`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 공개


▲ `머큐리: 레드`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


초이락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 FPS ‘머큐리: 레드’ 의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을 게임포털 ‘놀토’ 에서 공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한편의 애니메이션에 버금가는 완성도로 제작된 프로모션 영상은 연방경찰과 갱단연합간의 치열한 시가전을 배경으로 화끈하고 다이나믹한 액션과 함께 ‘머큐리:레드’ 의 특유의 위트 있는 무기들로 생생하고 스피디한 전투장면을 담았다.

또한 5개의 클래스 중 유일하게 가면으로 얼굴이 공개가 되지 않아 성별조차 확인이 안됐던 ‘팬텀’ 얼굴이 공개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12일부터 `리미티드 서버 오픈’ 을 시작으로 본격 오픈 준비에 돌입한 ‘머큐리:레드’ 는 많은 유저들의 참여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총 14개의 맵과 점령, 섬멸, 근접,파괴,탈취전의 총5가지의 모드를 ‘리미티드 서버 오픈’ 기간 동안 선보일 예정이다.

처음 선보이는 `파괴전’ 은 양쪽 베이스 근처에 위치한 디보일러를 누가 먼저 파괴하느냐로 승패를 가르는 모드이다. 룰은 단순하지만 ‘파괴전’ 전용맵의 특성에 따라 방어와 공격 타이밍 싸움이 포인트로 극적인 긴장감 속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타격무기만을 활용해 상대팀을 모두 섬멸하는 근접무기 전투인 `근접전` 을 전용 맵으로 선보여 모드로 획일화된 밀리터리 무기가 아닌, 다양한 형태의 근접무기로 신선한 액션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클래스 별 총기 10종과 ‘연막탄’, ‘충격지뢰’ 등 특색 넘치는 보급아이템을 선보여 돌격, 스나이퍼로만 구분되던 기존 FPS의 식상한 전투방식을 벗어나 ‘머큐리:레드’ 만의 클래스 별 전용 무기와 스킬 등 특수능력을 통해 클래스 개인전술뿐 아니라 팀 전략까지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리미티드 서버 오픈’ 기간 동안 레어급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혜택뿐 아니라 가장 높은 헤드샷 카운팅을 기록한 유저에게 아이패드2와 만다리나덕 백팩을 선물하는 ‘상탄조절의 달인, Head Shot!’ 이벤트, 게릴라성으로 펼쳐지는 GM대전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 와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5개 클래스 중 하나인 `팬텀`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초이락게임즈
게임소개
'머큐리: 레드'는 과거와 현재, 미래가 혼합된 '레트로 비주얼' 컨셉의 가상 세계에서 벌어지는 연방경찰과 갱단연합간 치열한 시가전을 그린 게임이다. '머큐리: 레드'는 유쾌하고 빠른 FPS 전투와 다양한 특성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