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프렌즈파이터즈` 인천게임경진대회 초대작 선정

/ 1


▲ 인천게임경진대회 초대작으로 선정된 `프렌즈 파이터즈`


주식회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격투 SNG ‘프렌즈 파이터즈’ 가 인천광역시 산하 인천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제1회 인천 게임 경진 대회의 초대작으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10일 인천 한국 씨티은행 건물 내 사이버 시티 센터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상금 600만원을 두고 열리는 대회로 상금 외 참가자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게임 대회는 우리나라 최초로 소셜 게임을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대회에서 직접 만나 서로의 실력을 겨뤄 볼 수 있다는데 그 의미가 매우 높다.

‘프렌즈 파이터즈’ 는 게임 안에서 도장을 육성하고, 친구와 함께 최강의 도장을 만들어 진정한 무술 세계를 장악하는 것을 목표로 한 게임이다. 태권도, 유도, 가라데, 무에타이, 쿵푸, 복싱 등 다양한 나라의 각종 무술 수련 및 전투도 맛볼 수 있으며 토너먼트를 통해서 자신의 강함을 널리 증명 할 수도 있다.

격투의 세계에서 1:1 전투 및 블랙 리스트 처단 등의 묘미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지역에 소속되어 있는 파이터와의 전투를 통해서 해당 지역을 초토화 시킬 수 있으며 무술 수련 에피소드를 통해서는 도장을 육성하고, 각 에피소드 별 보스와의 특화 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무술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렌즈 파이터즈’ 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앱페이지 (https://www.facebook.com/apps/application.php?id=16264113716395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http://apps.facebook.com/friendfighters_kor/)에서 접속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무도의 로망이 살아 있는 진정한 이종 격투의 세계관을 보여주겠다는 모토로 제작된 FF에서 플레이어는 태권도, 복싱, 무에타이, 가라데, 유도, 쿵푸 6가지 무술 중 하나를 선택해 도장을 개설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