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르고, 최강 던전 `로보리스 연구소` 업데이트

▲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한 `아르고`


엠게임이 서비스 중인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가 가을을 맞아 신규 던전 ‘로보리스 연구소’ 업데이트를 25일(목) 실시한다.

‘아르고’는 미래형 판타지라는 컨셉 아래 스팀펑크 스타일의 독특한 분위기와 함께 치열한 종족간 자원전쟁을 구현한 MMORPG로 진영전, 실시간 전략전, 필드전, 아레나:용사의 혼 등 다양한 대전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로보리스 연구소’는 나비루오 코르테어 지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50레벨 이상 입장할 수 있는 난이도가 매우 높은 던전이다. 이 던전은 ‘아젠의 수상한 움직임’, ‘밝혀지는 진실’, ‘마지막 목표’ 등 연구소를 이끌었던 인물들의 비밀 스토리를 10가지의 특별 퀘스트로 풀어냈다.

또한 이 던전에는 독특한 모습의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배치되어 있어 맹공격을 퍼붓기 때문에 최소 3인 이상의 팀을 맺고 공략해야 유리하다. 보스 몬스터를 제거에 성공하면 악세서리 세트 및 높은 능력치, 공격 속성이 부여된 장비 세트 아이템을 추가로 회득할 수 있게 된다.

아르고의 채지영 PM은 “’로보리스 연구소’ 던전은 신규 대륙 나비루오 지역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고난이도 던전인 만큼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던전 추가뿐 아니라 다양한 전쟁모드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고는 한국 서비스 1년 만에 중국,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일본, 유럽 및 북미, 러시아 등 해외 41개국 수출 계약을 맺고 온라인게임 주요 시장 및 신흥시장에 진입하며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