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Z9온라인, 네이버 온라인게임에서 채널링 실시

ego_meca3_z9_20120427.jpg
▲ 네이버 온라인게임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하는 Z9온라인 (사진 제공: 더나인 코리아)


더나인 코리아는 NHN과 계약을 체결하고 네이버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인 ‘네이버 온라인게임’에 자사의 신작 웹게임 ‘Z9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게임 론칭 이후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되는 것과 달리 이례적으로 ‘Z9온라인’의 프리 오픈베타가 시작되면서 동시에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네이버 이용자는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Z9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아이디로도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의 ‘간편 로그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Z9온라인’은 빼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신작 웹게임으로 특히 각종 진법을 이용한 화려한 전투와 군단전, 다른 성주들과 대결을 펼치는 연무장 및 150단계로 구성되 단계별로 도전해볼 수 있는 취성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최대 강점이다.

더나인 코리아 이우영 상무는 “서비스 초기부터 게이머들이 보다 다양한 통로로 Z9온라인을 접할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번거로운 가입 절차를 과감히 생략해 누구나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z9online.co.kr)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유디해피닷컴
게임소개
‘Z9 온라인’은 봉신연의’에 기반하여 다양한 환수와 신선들의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웹게임이다. ‘Z9 온라인’은 알파벳의 마지막 철자인 Z(지)와 꽉 채워진 풍성함을 의미하는 숫자 9를 합하여 최고의 퀄리티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