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신규 클로저 추가? 클로저스 '늑대개' 암시하는 티저 페이지 공개

/ 1

▲ '늑대개' 업데이트가 예상되는 티저 페이지

3일(금), 클로저스가 '늑대개' 업데이트를 연상케하는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티저 페이지에는 목재 책상 위에 비밀스러운 세 장의 문서가 불규칙적으로 놓여져 있고, 가장 위에 놓인 검은 노트에 "...쿡쿡. 손님, 7월 9일에 오시면 재미있는 이야기 들려 드리도록 하죠"란 메모가 붙여 있다.

이를 본 유저들은 '늑대개 업데이트가 7월 9일에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예측하고 있다. 이는 확인 가능한 문서의 일부분을 살펴보면 오른쪽 위에 늑대개 모양의 인장이 있고, 'O타', 'O비아''O처스처리부대', 'O대개팀(wolfdog)' 등의 글자들이 노출되고 있어서다. 게다가 이 단어들은 지난 4월 유저 간담회를 통해 발표된 새로운 클로저 팀 늑대개의 내용과 흡사하다.
 

▲ 유저 간담회 때 공개한 '나타'


▲ 유저 간담회 때 공개한 '레비아'

유저 간담회에서 나딕게임즈는 늑대개 팀과 신규 캐릭터 나타와 레비아를 소개한 바가 있다. 늑대개 팀은 '벌처스' 산하의 클로저 팀으로 양지에서 활동하는 검은양 팀과 달리 여러 가지 더러운 일을 도맡아 하는 음지의 용병부대로 소개되었다. 

늑대개의 첫 번째 용병인 '나타'는 직업이 헌터이고 사슬낫을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잘생겼지만 중2병이 있는 나쁜 남자로 알려졌다. 반면, 두 번째 용병인 '레비아'는 긴 머리카락에 지팡이를 들고 있는 실루엣만 공개되어 그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 100 TO THE CLOSERS의 '늑대개 업데이트 예고

오는 9일(목), 늑대개 팀과 신규 클로저가 업데이트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책상 위에 놓인 문서를 보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또 책상과 검은 노트 위로 떨어져 있는 액체는 무엇인지,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