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쯔바이 온라인, 5월 OBT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개편

/ 1

fs120420_zwei.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가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했다.

일본 ‘팔콤’社의 인기 PC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한 `쯔바이 온라인`은 원작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RPG로,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19일 오후 5시, 개편 완료된 공식 홈페이지는 곧 예정 중인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파워정보 등 정보 전달의 영역과, 설문톡톡, 공략 등 커뮤니티 발생영역을 강화해 이용자 편의를 고려했으며, 게임성을 직관적으로 이해 가능케 한 디자인 변경으로 게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외, 게임 채널링 사이트 ‘투니랜드’ (http://zwei.tooniland.com/)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내, `쯔바이 온라인` 페이지도 함께 개편돼 폭넓은 편의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회사측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삼행시 짓기’ 웹 이벤트도 실시한다. 20일부터 25일까지 약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성장 및 스킬 중 하나인, ‘음식’을 테마로 한 재미있는 삼행시를 지어준 이용자들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국내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이 오랫동안 런칭을 기다려 주신 만큼 완성도를 갖춰 곧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라며, “5월 가정의 달과 봄 시즌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쯔바이 온라인`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온소프트
게임소개
'쯔바이 온라인'은 팔콤의 액션 RPG '쯔바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1편 엔딩 이후 이야기를 다룬 '쯔바이 온라인'은 음식을 먹어 성장하는 원작 특유의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팔콤 특유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