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마법의대륙,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magic.JPG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의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는 1인 개발 MMORPG `신마법의대륙`이 일일 퀘스트를 추가하고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엔트리브는 `신마법의대륙`을 일정 시간 이상 플레이 한 유저에게 보물상자를 지급하는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물상자에서는 일정 확률로 강력한 유니크 무기와 방어 아이템, 캐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경험치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하루에 한번씩 경험치와 게임 머니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일일 퀘스트도 업데이트된다. `신마법의대륙`은 일반 퀘스트 외에 방대한 세계관을 아우르는 연계 시나리오 퀘스트, 매일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는 일일 퀘스트까지 추가되어 유저들이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엔트리브는 `신마법의대륙` 유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쉬 아이템 ‘레프리컨의 손길’과 ‘레프리컨의 팬던트’를 세트 아이템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펭구리 엔터테인먼트 김태환 대표는 “`신마법의대륙` 유저 여러분께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와 일일 퀘스트 업데이트를 단행하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치열한 사냥과 전투 속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15년 전통 1인 개발 MMORPG <신마법의대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inmadae.com)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펭구리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신 마법의 대륙'은 1994년 많은 인기를 끌었던 머드 게임 '마법의 대륙'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가상의 대륙 '마법의 대륙'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MMORPG '신 마법의 대륙'은 빠른 레벨...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