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글라디우스, 신규맵 `알레시아의 성벽` 제작 배경 공개

/ 1


▲ 티저 사이트의 개발자 노트 코너에 신규 맵 제작 스토리를 공개한 `글라디우스`


동양게임즈는 금일(27일) 자사가 개발 중인 온라인 난투 액션 게임 ‘글라디우스’ 티저 사이트의 개발자 노트 코너에 신규 맵 제작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작되는 신규 경기장은 ‘알레시아의 성벽’으로 로마의 명장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갈리아 원정을 했던 당시에 로마군단과 갈리아 부족 연합군 사이에서 벌어졌던 전투인 알레시아 공방전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했다.

‘알레시아의 성벽’ 경기장은 팀 데스매치 모드용으로 두 팀이 공정한 환경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 경기장의 특징은 지형의 특징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경기장 아래로 추락시킬 수 있어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경기장 내부에 2개의 화염 함정이 존재해 적에게 혼란과 데미지를 동시에 줄 수 있어 액션의 스릴감을 한층 높였다. 그러나 이 화염은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솟구치므로 자신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글라디우스` 티저 사이트(http://www.gladius.co.kr/) 개발자 노트 코너 6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고대 로마의 원형 경기장을 무대로 최고 검투사의 자리를 놓고 세계각지에서 모여든 전사들이 힘과 경합을 벌이는 컴뱃 롤플레잉 게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