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커뮤니티 RPG '루나플러스' 첫 테스트 성황리 마쳐

/ 1

▲ 첫 테스트를 성황리 마친 커뮤니티 RPG '루나플러스' (사진 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이야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커뮤니티 RPG ’루나플러스’의 1차 페스티발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16일부터 2차 페스티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1차 페스티발에서는 과거 '루나플러스' 회원들이 대거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었고 신규 회원들도 ‘루나플러스’의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 게임시스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루나플러스’ 오픈 페스티발 2차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시간 제한 없이 진행할 예정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이 편하게 ‘루나플러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2차 페스티발에서는 경쟁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간에 경쟁을 통해 ‘루나플러스’의 진정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도록 할 예정이다.

 

‘루나플러스’ 2차 오픈 페스티발 기간에도 1차와 동일하게 푸짐한 경품 이벤트는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플러스’ 2차 오픈 패스티발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ap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야소프트
게임소개
'루나 플러스'는 귀여운 캐릭터와 연애 요소를 강조한 '루나 온라인'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전작의 콘텐츠 및 장점을 살림과 동시에 단점을 보완하고 신규 요소를 추가했다. 인간, 엘프 뿐 아니라 새로운 종족 '마족...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