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장비와 실력으로 극복, '검은사당' 신규 난이도 추가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검은사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아침의 나라에 등장하는 우두머리 도전 콘텐츠 '검은사당 동해도편'에 신규 난이도가 등장했다.

펄어비스는 31일, 검은사막 ‘검은사당 동해도편'에 신규 난이도 팔·구·십재시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검은사당은 아침의 나라 우두머리 도전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에는 모험가 혼자 우두머리를 공략하는 '산군' 우두머리에 신규 난이도가 추가됐다. 

팔·구·십재시니는 일정 수준 이상의 장비 능력치를 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십재시니는 장비 능력치와 실력을 갖춘 모험가만 도전할 수 있는 난이도다. ‘빛의 보옥’을 활용한 능력치 보정 효과를 제공했던 칠재시니와 달리 팔·구·십재시니는 모험가가 보유 중인 장비 능력치의 영향을 받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난이도를 공략하면 ‘칼페온 연회’에서 처음 선보인 신규 환상마 ‘볼타리온’의 흔적도 찾을 수 있다. 함께 산군 팔재시니를 공략하면 확률에 따라 단의 장갑이나 광: 데보레카 귀걸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검은사당 신규 난이도 추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