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나이트 워커, 1인 신규 던전 ‘환영의 숲’ 추가

/ 1
나이트 워커 (사진제공: 넥슨)
▲ 나이트 워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0일,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던전 ‘환영의 숲’을 추가하고 시스템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먼저 환영의 숲은 미래의 위험에 대비해 워커들을 시험하는 고대의 숲으로, 워커 등급 30 달성 시 도전할 수 있는 1인 던전이다. 이곳에 등장하는 환영 몬스터를 처치하면 ‘옥빛 환영의 아뮬렛’과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하는 ‘축복받은 환영의 땅’으로 가는 길을 발견할 수 있다.

환영의 숲보다 한 단계 상위 던전인 ‘갈망의 숲’에서는 환영 몬스터가 고정적으로 등장하며, 처치 시 축복받은 환영의 땅에 진입하게 된다. 이용자는 '환영의 아뮬렛'을 모아 금괴와 경이의 결정, 랭크2 장비로, '옥빛 환영의 아뮬렛'을 모아 신화 등급 시계와 귀걸이, 전용 어깨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이뤄졌다. 매 층별 보스를 격파하는 도전형 콘텐츠인 ‘천공의 탑’에 10개 층을 추가했으며, 재화 ‘퀴드’를 얻을 수 있는 경쟁형 콘텐츠 ‘데자뷔’의 신규 시즌을 시작했다. 또 합성으로 신화 등급 시계 획득이 가능하도록 시계 시스템을 변경했으며, 합성 시 이전 시계의 추가 능력을 보존하고 실패 시 보정 수치를 부여하는 등 합성 난이도를 낮췄다. 신화 등급 시계끼리 더해 업그레이드하는 튜닝 시스템과 일일 ‘원더랜드’ 미션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디나의 스페셜 쇼타임!’ 이벤트를 연다. 간단한 3가지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디나의 마술용 카드를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과 ‘몽환의 네페쉬’, ‘대양의 수호자 카드팩 선택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나이트 워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나이트 워커 2023년 1월 26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는 타격감을 극대화한 쿼터뷰 핵앤슬래시를 채용했다. 게임에서는 개성있는 고유 스킬을 가진 6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스킬 포인트 투자에 따라 각자의 플레이 특징과 콘텐츠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