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지클릭커, 초경량 무소음 게이밍 마우스 ‘슈퍼히어로 에어’ 출시

/ 1


21년 전통의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는 장시간 게이밍에도 피로를 줄이고, 독특한 구조와 무소음 버튼 채용으로 파지감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소음까지 억제한 초경량 무소음 게이밍 마우스 ‘슈퍼히어로 에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퍼히어로 에어는 게이밍에서 발생하는 마우스의 단점을 다양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통해 극복한 것이 장점이다. 불과 100g에 불과한 무게는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부담을 줄여 피로감을 경감시키는 효과를 발휘한다.



마우스의 파지가 이루어지는 바디 상단에 촘촘한 육각형 에어홀을 배치해 습기를 효과적으로 억제해 쾌적함을 유지한다. 덕분에 장시간 게이밍에 더욱 유리하다. 에어홀 사이로 은은하게 발산하는 LED 조명은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4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다.


무소음 버튼을 채용한 것도 이채로운 부분. 조용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클릭음이 없는 마우스는 활용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밖에 1,200~7,200 DPI까지 4단계 감도조절 기능으로 정밀한 포인팅이 필요한 전문영역부터 빠르고 정확한 포인팅이 필요한 게임에까지 두루 적합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웹서핑부터 포토샵이나 영상 편집 등의 전문적인 작업, 그리고 본격적인 게이밍에 두루 어울리는 마우스는 어떤 특징을 가져야 하는지 오랜 기간 고민해 왔다”며, “전문가나 직장인, 게이머에게 모두 만족감을 줄 수 있으려면 장시간 사용에 따르는 피로감을 줄이고, 쾌적한 파지감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라 판단했다고 밝혔다. 그는 “슈퍼히어로 에어는 이런 요소들을 가장 적절히 조합해 완성한 게이밍 마우스로, 장시간 게이밍에도 피로감을 최소치로 유지하는 것은 물론, 직장인이나 전문가에게도 최상의 효용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클릭커 슈퍼히어로 에어는 블랙, 화이트, 핑크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더욱 넓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