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벤큐 모비우스, 디아블로4 공식 게이밍 모니터 파트너로 지정

/ 1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IV(Diablo IV) 국내 공식 게이밍 모니터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는 독자적인 게이밍 기능을 갖춘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이며, 국내외 게임 개발사, e스포츠 관계사, PC방,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인지도를 다져왔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벤큐 게이밍 모니터의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폭 넓은 마케팅 인프라를 기반으로 디아블로 IV와의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모비우스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디아블로 IV 게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모비우스 27인치 하이엔드 모니터(EX270M, EX270QM, EX2710U, EX3210U)를 구매 후 간략한 이벤트 신청 폼(https://naver.me/GmV6WYE1)을 작성하면 디아블로 IV 일반판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블로그(http://benq4eve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구매 프로모션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행사 지원, 인플루언서 협업, PC방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모비우스는 벤큐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HDR모드(게임HDRi, 시네마HDRi, HDR)를 지원해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디아블로 게임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1 채널 5W 우퍼 스피커가 탑재되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 디아블로 IV의 국내 공식 게이밍 모니터 파트너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2000년대 PC방 문화를 이끌었던 3040대 게이머들부터 매끄러운 게임 환경을 선호하는 젊은 층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벤큐 게이밍 모니터 주요 고객층과 접점을 이루어 더욱 고무적”이라며, “코로나 이후 이례적으로 PC방 점유율이 오르면서 벤큐 PC방 사업과의 홍보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