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크리에이터·유저가 함께 참여, 제노니아 Z-ONE 페이지 오픈

제노니아 Z-ONE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
▲ 제노니아 Z-ONE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의 유저 'Z-ONE(지원)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유저 밀착형 프로그램의 핵심 키워드인 Z-ONE은 제노니아(Zenonia) 안에서 모두가 하나(ONE) 된다는 의미를 담는다.

Z-ONE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유저 프로그램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유저와 크리에이터들의 유대감을 높이는 ‘크리에이터Z’를 도입해 함께하는 재미를 더한다.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프렌Z’로 명명된 후원 유저들의 지원을 받아 다양한 플랫폼 내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담당한다. 프렌Z는 크리에이터로부터 지급받은 쿠폰을 게임 플레이에 활용하거나 전용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과 현물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즉, 유저와 크리에이터의 자발적인 참여도에 따라 혜택이 커지는 선순환 구조의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제우스(ZE:US) 멤버십’도 있다. 게임 플레이, 커뮤니티 활동 등 게임 안팎의 다양한 활동을 고려해 선정되며, 상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출시 후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인-게임 GM’ 시스템을 통해 유저 소통도 강화한다. GM은 게임 안에서 유저들과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빠르게 불편사항을 조치해 유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PC와 모바일로 즐길 수 있으며, 이달 내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피처폰 시절부터 총 7개 시리즈가 출시된 시리즈를 MMORPG로 재탄생키키는 컴투스홀딩스와 컴투스의 합작 프로젝트다. 특유의 비주얼과 캐릭터 디자인, 방대한 시나리오를 내세웠으며, 대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