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아크에 신규 레이드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열렸다

/ 1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가 신규 군단장 레이드 ‘질병군단장 일리아칸’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질병군단장 일리아칸은 ‘발탄’, ‘비아키스’, ‘쿠크세이튼’, ‘아브렐슈드’에 이은 다섯 번째 군단장이다. 일리아칸의 등장을 알리는 전조 퀘스트를 통해 아크라시아 대륙 곳곳에 퍼진 질병과 부패를 마주하고 전투를 준비할 수 있으며, 아르테미스 대륙에 위치한 레이드 전장 ‘부패한 군주의 판데모니움’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해당 전장은 일리아칸과의 전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곳으로, 질병 공간이 확산되고 전이가 발생하는 등 ‘질병군단장’이라는 키워드가 곳곳에 반영됐다. 전투의 진행에 따라 전투 공간이 끊임없이 변화해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군단장 레이드 외에도 신규 가디언 토벌 콘텐츠 ‘혼돈의 가디언, 소나벨’을 비롯해 카오스 던전의 새로운 단계인 엘가시아 ‘천공’ 1단계와 2단계가 추가됐다. 또한, 보스러시 콘텐츠에도 신규 대륙인 엘가시아가 업데이트 되어 ‘영겁의 회랑’ 노멀 단계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티져 영상 공개 이후 많은 모험가 여러분이 관심과 기대를 보내 주신 신규 군단장 레이드 ‘질병군단장 일리아칸’을 마침내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다.”며 “매번 유니크한 전투 연출로 로스트아크 최고의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군단장 레이드의 이름에 걸맞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