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밝혀지는 태이고의 비밀, 펍지 '방관자들' 예고편 공개

/ 1
▲ '방관자들'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펍지유니버스가 단편영화 ‘방관자들’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관자들’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태이고 지역 세계관을 그리는 ‘진실 2부작’의 최종편으로, 1월 29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오늘 공개한 ‘방관자들’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은 2002년 월드컵의 뜨거웠던 함성과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분위기로 대한민국 최악의 청문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태이고에 대한 각종 불법 혐의를 받고 있지만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태이고 전(前) 부시장 ‘정익제’(고수)와 태이고에 숨겨진 진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추적하는 국회의원 ‘김낙수’(이희준), 그리고 진실을 알고 있는 청문회 의장 ‘강윤태’(이경영) 사이에 팽팽한 대립이 예고되며 태이고 지역을 둘러싼 진실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예고편은 청문회에 참석한 수많은 의원들이 태이고를 이용해 각종 불법을 저질렀던 ‘정익제’를 다그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국회 청문회의 긴박한 상황 속 국회의원 ‘김낙수’가 이끌어낸 단서 한 마디를 통해 ‘월드컵 함성에 가려졌던 진실 게임’의 실마리가 풀리게 될 것을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펍지유니버스는 배틀로얄 장르를 선두하는 글로벌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세계관이자,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통해 세계관을 전파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다.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하는 태이고 지역에서 벌어진 일련의 사건들 속 숨겨진 진실을 담아낸 펍지유니버스 ‘진실 2부작’은 지난 6월 공개된 마동석 주연의 ‘그라운드 제로’, 그리고 이번에 공개될 고수, 이희준 주연의 ‘방관자들’, 육준서가 출연하는 에필로그 ‘붉은 얼굴’로 구성된다.

펍지유니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펍지유니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방관자들 공식 예고편 (영상출처: 펍지 유니버스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