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41번째 캐릭터 '요한' 추가, 이터널 리턴 시즌 4: 눈꽃 돌입

/ 1
▲ 이터널 리턴 시즌 4: 눈꽃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 시즌 4: 눈꽃’ 이 오늘부터 개막한다.

‘이터널 리턴’ 시즌 4 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특성’ 시스템의 도입이다. ‘파괴’, ‘저항’, ‘지원’ 등 총 3개로 구분되는 ‘특성’ 덕분에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캐릭터 육성 방식 및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지며, 더욱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이용자 편의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게임 개선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로비 화면 중앙 일러스트 교체 기능 도입을 위한 로비 UI가 우선 반영되었으며, 맵 UI 개편을 통해 표시되는 정보의 가독성을 높임과 동시에 최적화에도 신경 썼다. 이밖에 디테일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미세한 타이밍과 애니메이션 보정 등의 조작감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또 시즌 4 개막을 기념해, 기존 게임 속 그래픽 터치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재키’와 ‘루크’를 만나볼 수 있는 시네마틱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41번째 신규 캐릭터 ‘요한’이 시즌 4 시작과 함께 출시됐다. ‘요한’은 신규 무기군 ‘아르카나’를 사용하는 원칙주의자 사제 캐릭터로, 방해 효과와 회복 스킬로 전장을 휘젓는다.

한편 11일 오후 6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빼빼로데이’ 할인 & A-Coin 지급 이벤트는 물론, 시즌 4부터 새롭게 추가된 ‘ER 패스’를 통해 에픽 등급 스킨 ‘눈꽃 시셀라’를 비롯한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효과 및 보상들도 만나볼 수 있다.

▲ 신규 캐릭터 요한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터널 리턴 2020년 10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PC
장르
전략시뮬, 슈팅
제작사
님블뉴런
게임소개
'이터널 리턴'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원작으로 한 PC 게임이며, 2D였던 모바일과 달리 3D로 제작된다. 플레이어는 '루미아'라는 이름의 미지의 섬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사투를 벌여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