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클래식 버전 태국에 출시

/ 1
▲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시 태국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28일, 태국에 자사 PC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을 출시했다. 현지 서비스는 그라비티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가 맡는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클래식 버전으로, 과거와 현재의 장점을 결합했다. 출시 버전은 에피소드 4.0으로, 프론테라, 알베르타, 게펜 등을 포함한 코모도 맵까지 포함된다. 이후에도 에피소드, 던전, 직업군 등을 추가한다. 또한 캐릭터 레벨과 몬스터 레벨 차이에 따른 경험치 패널티를 없애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태국 서비스를 맡은 그라비티 게임 테크 이재진 COO는 "그동안 유저분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버전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다. 유저분들의 니즈에 맞춰 그때의 감성은 살리면서 게임의 재미는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개발했으니 태국 지역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 전했다. 

또한 "오는 2022년 20주년을 맞이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래식 버전 출시가 기존 유저 분들은 과거의 좋은 기억을 다시금 떠올릴 수 있고, 신규 유저분들에게는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진 뉴트로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