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래프톤 '테라', 테네브리스 성채 포함 던전 3종 재오픈

/ 1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가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 등 기존 던전 3종을 새롭게 재오픈 했다고 26일 밝혔다.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는 ‘테라’에서 흔하지 않은 ‘악마’ 종족의 보스가 등장하는데 유저들에게 더 강렬해진 악마와의 전투 경험을 새롭게 제공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카이아의 가면 등 새롭게 추가된 장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폭주하는 RK-9격납고'는 유저들에게 도전하는 재미를 주기 위해 난이도가 조정이 되었으며, 마찬가지로 카이아의 가면, 브로치, 허리띠 등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맞이해 다시 열린 이벤트 던전 '타르스키의 놀이터'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타르스키 카드 조각’과 강화 재료, 그리고 전설 파트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딜미터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유저들은 던전 플레이 시 자신과 파티원의 데미지와 버프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 유저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주기 위해 ‘부스팅 이벤트’ 5종도 진행된다.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해갈 수 있도록 달성 레벨에 따라 각종 전투 아이템을 지급한다. ’소환봉 이벤트’는 3월 24일부터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소환봉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파편은 소환봉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소환봉으로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재료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받게 된다.

‘부스팅 이벤트’ 5종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일신된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 (사진제공: 크래프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